높이는 가능한 rem으로 하지말자

지금 이틀째 버그 하나에서 못 빠져나오고 있었다.

태블릿 반응형을 만들고 있는데 시뮬레이터에서는 정상으로 나온다.

하지만 github pages에 업로드하고 태블릿으로 웹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요소들이 뒤죽박죽.. 이상한 형태로 되어있었다.

 

정말 당황스러웠다. 예기치 못한 오류이기도 하고 어디서부터 잘못되었는지 생각하지 못 했다.

이것저것 바꿔가며 수정하고 커밋하고.. 반복했다.

 

아직 개발 단계인 웹페이지라 사진을 올릴 수가 없어 많이 아쉽다.

 

고생한 흔적들..

커밋하고 내용이 github pages에 바로 적용 되는게 아니라 하나 올리고 10분 기다렸다가 확인하고 했다.

사실 이런 방법말고 시뮬레이션하는 좋은 방법이 있을 것이다.

(물론 다른 방법도 시도 했다.. 하지만 오류 발생해서 다시 github pages로 돌아왔다)

 

잘못된 점이 무엇인지 모른채 맨땅에 헤딩하는게 정말 힘들었다.

그렇게 수정하다가 든 생각은 '반응형인데 높이를 rem으로 하게되면 오류가 발생할까?'였다.

 

그리고 발견했다... 이 생각이 맞았다...

높이를 px로 바꾸니 정상 작동 되었다.

정말 힘든 시간이었다.... 이제 다른 버그 수정하러 가야지..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