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 video가 웹페이지에 안 나올 때

아이폰 디스플레이 목업 파일에 영상을 추가하고 싶었다.

하지만 영상은 뜨지 않았고... 코덱 문제인지 영상에 문제가 있는 건지 몹시 답답했다.

문제의 영상...

소스에 문제가 있을지 살펴보았지만, src에 다른 영상의 경로를 추가하니 실행이 잘 되었다.

 <div class="phone-holder">
              <div class="phone">
                    <video
                      autoplay=""
                      autobuffer=""
                      muted=""
                      playsinline=""
                      controls
                    >
                      <source
                        src="video/example.mp4"
                        type="video/mp4"
                      />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video>
              </div>
          </div>

그렇다면 영상에 문제가 있는 게 확실하다.

구글링을 하다 용량이 너무 크면 안 된다는 글을 보았고, compress 과정을 거치니 잘 해결되었다.

 

용량을 잘 확인하자..^^

320x100

'IT > HTML, CSS' 카테고리의 다른 글

[CSS] flex box 이해 게임  (0) 2021.01.02
[CSS] Absolute 일 때 중간 정렬  (0) 2021.01.02
[CSS] min-width 적용 안 되는 문제  (0) 2020.12.30
[CSS] Custom properties (사용자 정의 속성)  (0) 2020.12.30
[CSS] 수직/수평 정렬  (0) 2020.12.30